따라하기 쉬운 개에 대한 주요 아이디어!

2020. 6. 4. 10:36카테고리 없음


따라하기 쉬운 개에 대한 주요 아이디어!



개들이 인간의 가장 친한 친구인 데는 이유가 있다; 개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인에게 상냥하고, 주의 깊고, 사랑스럽다.


따라서, 개 주인들은 동물 관리에 대해 가능한 모든 것을 배우는 것이 현명하다.


아래의 작품은 이상적인 출발점이다.




당신의 집에서 개를 키우는 것은 큰 재정적인 약속이다.


각각의 개들은 양질의 음식, 의료, 그리고 일반적인 공급품이 필요하다.


그것은 매년 1,000달러 정도 들 수 있다.


응급 수의사 방문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으므로, 강아지를 위해 건강보험을 가입하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처방약들은 반드시 당신의 개들에게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도록 하라.


당신의 알약들 중 몇 개만 심장마비나 발작을 일으키면 개에게 재앙이 될 수 있다.


혹시 개가 너의 알약 중 일부를 먹는다면, 즉시 수의사에게 연락해라.




만약 당신이 개를 가지고 있다면 벼룩 치료에서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알아라.


그들 중 많은 수가 어린이들에게 해로울 수 있는 화학물질을 가지고 있답니다! 다음 번에 수의사를 만날 때 대체 치료와 가족 친화적인 치료의 주제를 꺼내고, 아이가 없을 때는 반드시 이 치료법을 적용해야 한다.




개 훈련 과정을 향상시키려면 언어 명령 외에 손 신호도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이 수동 신호를 사용할 때 당신의 개는 당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보기 위해 개와 함께 양방향으로 사용해 보십시오.




당신의 개에게 주는 특정한 음식이 괜찮은지 아닌지를 결정하기 위해 수의사와 이야기하라.


어떤 음식들은 질병이나 배탈을 일으킬 수 있다.


개에게 먹이를 줄 때는 조심해라.




개가 옳은 일을 할 때, 반드시 그나 그녀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 행동을 더 원한다는 것을 개에게 알리기 위한 것이다.


이것은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면, 그는 보상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너의 강아지에게 보여준다.




만약 당신의 개가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그는 개집이 필요하다.


만약 그의 발이 젖으면, 극심한 온도는 그의 건강에 스트레스와 나쁠 수 있다.


바닥이 건조하고 공간이 많은 곳을 그에게 줘라.




개를 억지로 먹이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가 좋아하지 않는 음식이나 음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내버려 두어라.


강아지의 호불호를 잘 살펴라.




어떤 개 품종은 몇몇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키기 쉽기 때문에,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개 품종의 전형적인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고 있어야 한다.


그의 이력을 조사하고 그가 어떤 문제에 직면할 수 있는지 알아내라.


당신은 또한 당신의 개가 그의 품종과 관련된 문제들을 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예방 조치에 대해 수의사와 이야기 할 수 있다.




개를 기르는 것은 좋은 경험이며 분명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것이다.


개 주인(또는 잠재적 개 주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그들이 관심 있는 개의 보살핌과 필요를 연구하는 것이다.


여기서 배운 것은 언제나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풍부한 지식을 제공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