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고의 투자 조언

2020. 6. 4. 10:36카테고리 없음


주식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최고의 투자 조언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은 전문 투자자들에게조차 극도로 혼란스러울 수 있다.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잠재력이 있는 반면, 일이 잘못될 수도 있다.


보다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투자를 위해 이 조언을 준수하십시오.




주식 투자 포트폴리오에 대한 현실적인 기대치를 유지하십시오.


주식시장에서 하룻밤 사이에 성공을 거두는 것은 드문 일이며, 물론 높은 리스크를 거래하지 않는 한 말이다.


신중한 사람들은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는 큰 가능성 때문에 그러한 높은 위험 활동을 피하는 것을 안다.


이 점을 명심하고,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동안 값비싼 실수를 피할 수 있다.




주식은 거래 목적으로 사용되는 종이 조각 이상임을 명심하라.


당신이 주식을 소유할 때, 당신은 또한 투표권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분 소유주로서, 당신은 자산과 이익에 대한 클레임을 받을 권리가 있다.


많은 경우에, 당신은 심지어 기업 선거에서 투표권을 가지고 있다.




여러 가지 다른 투자를 하도록 하십시오.


모든 희망을 한 주식에 담는 것보다 물건을 널리 퍼뜨리는 것이 낫다.


만약 성공하지 못할 경우를 대비해서, 모든 투자를 한 몫에 넣지 마라.




예상치 못한 재정 문제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급여의 6개월에 해당하는 높은 수익률의 투자 계좌로 준비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실직이나 예상치 못한 법안을 직면하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유용할 것이다.




최대 수익률과 장거리를 기준으로 한 포트폴리오를 공략하려면 업종별로 가장 강한 종목들을 매수해야 한다.


전체 시장이 성장하더라도 모든 부문이 매년 성장을 보는 것은 아니다.


여러 분야에 투자함으로써, 여러분은 강한 산업에서 성장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강하지 않은 산업들과 함께 일을 멈추고 기다릴 수 있게 될 것이다.


지속적인 기준으로 포지션 균형을 다시 잡으면 성장하지 않거나 설 자리를 잃고 있는 업종에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다.


더 나아가서는 급성장하는 것에 대비하는 자세를 견지할 수 있다.




주식을 선택한 후에는 투자 자금의 5~10%만 그 특정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렇게 하면 앞으로 주가가 급격히 하락하면 손실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네가 아는 분야에서 너무 멀리 벗어나지 마라.


직접 온라인 또는 할인 중개를 사용하고 있다면 친숙한 회사만 보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한때 임대했던 건물주 관리 회사에 대해 잘 알겠지만, 석유 굴착기를 만드는 회사에 대해서는 정말 많이 알고 있는가? 아는 것이 없는 회사에 투자하고 싶다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주식투자를 처음 하는 사람이라면 간단한 투자전략과 계획을 만들어 유지해야 한다.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할 수 있도록 읽은 모든 전략을 실행하려고 하면 결국 재앙이 될 수 있다.


그 충고 하나면 시간이 지나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현금이 항상 이익인 것은 아니다.


은행 계좌 잔고는 당신의 개인적인 필요나 투자 포트폴리오를 위해서든 항상 필수적이다.


돈을 쓰거나 재투자하는 것은 재미있지만, 청구서를 갚기 위해서는 충분한 돈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재정적인 문제가 있다면 6개월의 청구서를 감당할 만큼 저축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 글에서 읽듯이 주식에 투자할 때 돈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아무 지식 없이 그것을 채우기 보다는, 이 기사에서 정보를 얻어서 투자로부터 가장 많은 돈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